여행

싱가포르 여행 꼭 가야할 곳 아시아 유일 미드 프렌즈 카페 Central perk cafe 센트럴 퍼크 카페 덕후라면 무조건 가기!!

곰곰송 2023. 2. 2. 23:33
728x90
반응형
반응형

제가 갔을 때만 해도 이름이 central perk cafe였는데, 이름이 바뀐 거 같더라고요. 구글 리뷰를 보니 외관만 central mall coffee house고 내부는 그대로인 거 같아요. 아직도 센트럴 퍼크 카페 검색하시면 이곳이 나옵니다. 혹시 모르니 가시기 전에 구글 리뷰 한번 더 참고해 주세요.

안녕하세요. 저는 친구들 사이에서 유명한 미드 프렌즈 덕후입니다. 어느 날 인터넷을 하던 중 우연히 “싱가포르에 있는 센트럴 퍼크 카페”라는 글을 발견했어요.
미드 프렌즈 덕후라면 여기는 무조건 가야 한다! 하고 저의 여행 버킷 리스트에 넣었습니다.

메뉴 가격은 사악하지만 팬이라면 지불할 수 있는 금액

위에 올린 건 일부 메뉴 가격입니다.
메뉴 이름도 피비, 레이첼, 로스 등 캐릭터 이름이 들어가 있어서 너무 재밌었어요.
저는 아이스 메뉴를 시켜서 프렌즈 잔에 메뉴를 받지 못했는데, 미리 여쭤보시면 예쁜 잔에 음료를 받을 수 있을 거 같습니다.

큰 스크린에서 프렌즈가 계속 나와요. 여기 반대편으로는 우리가 잘 알고 있는 프렌즈 센트럴 퍼크 카페의 모습이 나옵니다.

그리고 카페 안쪽으로 더 들어가시면 모니카의 주방, 챈들러의 방 등을 만나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프렌즈 굿즈도 판매했는데, 제가 갔을 당시(22년 10월)에는 대부분 제품이 품절이었어요ㅠㅠ 저희가 아쉬워하니까 직원분께서 유통기한 지난 거긴 한데 프렌즈 커피캡슐 세트가 있다 무료로 가질래? 해서 받았습니다. 너무너무 친절하셨고, 저랑 친구들을 프렌즈 덕후 그 자체로서 존중해 주셨어요

하나하나 디테일이 묻어있었어요. 이걸 보면서 센트럴 몰 커피 하우스로 이름 바뀐 센트럴 퍼크 카페는 아무래도,, 주인이,, 지독한 프렌즈 덕후거나 관계자 둘 중 하나다라고 생각했습니다.
카페에 전시되어 있는 컵을 활용해서 사진 찍을 수 있었어요.

저 인형 아시죠!! 애착인형!! 그리고 문에 붙은 보드까지 너무나도 디테일이 곳곳에 담겨있는 곳이었습니다.
저 인형도 들고 찍어도 된다고 하셔서 여러 장 찍었습니다. 사진에 다 담지는 못했지만, 정말 디테일이 많이 숨겨져 있는 곳이었어서 프렌즈 덕후들에게 정말 추천드려요

관광지랑은 좀 떨어져 있어 가는 게 쉽지 않지만, 택시를 이용해서 다녀왔습니다. 프렌즈 덕후라면 꼭꼭 가보세요! 아시아 유일의 센트럴 퍼크 카페라고 자부합니다. (유럽 유일은 아마 폴란드 토룬)

728x90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