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싱가포르에서 꼭 해야 할 것,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후기/예약 팁/시간/클룩 할인코드

by 곰곰송 2023. 1. 28.
싱가포르 여행 첫날 꼭 강추하는 것


안녕하세요. 싱가포르 여행 세번째 글이네요. 이번 글은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후기입니다. 개인적으로 너무 만족스러웠고, 예약을 필수로 꼭 해야 하는 관광지라고 판단되어 여러분에게 소개드립니다. 왜 예약을 꼭 해야 하는지, 탑승 팁 등 자세히 알려드릴게요. 저는 마이리얼트립에서 인당 2만원 대에 예매했습니다. 제가 예매한 티켓은 휴면 상품으로 돼서, 같다고 생각 하는 클룩 상품을 추천해드립니다.(출발 위치, 시간, 스팟, 영어 음성 가이드 등 제공 내역이 같음)
싱가포르 리버크루즈 검색하시면 바로 확인하실 수 있어요.

https://s.klook.com/c/7xxd0p

즐거움을 찾고 계신가요?

친구와 함께 클룩에서 신나는 모험을 준비해보세요!

www.klook.com

제 추천인 링크로 가입하시고 구매하시면 3500원 할인도 받으실 수 있습니다.
(혹은 추천인 코드 LSKKSX 입력 시)

그럼 리버 크루즈 탑승 위치, 팁, 후기 등 자세히 설명해드릴게요!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


Clarke Quay Jetty Ticket Counter
+65 6336 6111
https://maps.app.goo.gl/aZskqGeCnLxTdyJV6?g_st=ic

Clarke Quay Jetty Ticket Counter · Singapore

★★★★☆ · Event ticket seller

maps.google.com

제가 탑승했던 싱가포르 리버 크루즈는 클락키 부두 티켓 센터에서 모바일 qr을 제시한 후 실물 티켓으로 교환해 이용할 수 있었습니다. 실물 티켓 교환 후 줄을 서서 티켓 제시하면 됐어요.
예약한 시간이 아니더라도 당일 방문하면 티켓 교환하고 이용할 수 있었는데, 이 부분은 한번 더 확인해 보시면 좋을 거 같아요. 또한 제가 7시 반쯤 도착했는데, 매진으로 현장 구매는 불가하더라고요. 그래서 제 앞에 있던 다른 외국인들은 다른 날 방문한다고 돌아갔습니다. 여러분도 미리 예매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용 팁


1. 크루즈에서 마리나 베이 샌즈 쇼를 보기 위해서는 7시 반에 클락키 부두에 도착하세요!
8시부터 쇼가 시작되는데, 보통 크루즈 줄이 길고, 클락키 부두에서 실물 티켓으로 교환한 후 입장해야 하기 때문에 7시 반 이전에는 도착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꽤 길게 쇼가 진행되어, 8시에 크루즈를 탑승하셔도 충분히 볼 수 있습니다.

2. 자리는 무조건 야외석
자리가 창문이 있는 안쪽 자리와 야외 자리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야외로 앉게 되면 포토 스팟을 좀 더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자리 앉는 방향은 왼쪽 오른쪽 상관 없는 거 같아요. 한바퀴 다 돌기 때문에 방향보다는 야외에 앉는 것이 가장 중요합니다.

야외석에서 찍은 사진입니다. 일단 창문이 없기 때문에 멋지고 선명한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불빛이 너무 아름다워서 굳이 카메라가 없더라도 충분히 예쁜 사진을 건질 수 있었어요. 제 사진 모두 아이폰 11pro로 촬영했는데, 다 잘나왔습니다.

영어 오디오 가이드도 잘 들려서 좋았어요.
또한 저랑 친구들이 4일 여행 중 하루 반은 센토사 섬에서 머물러서 관광지를 많이 보기는 힘들다고 생각했는데, 크루즈로 머라이언 파크, 클락키, 보트키, 에스플러네이드 등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크루즈에서 본 풍경이 너무 예뻐서 내려서 걸으며 산책했던 기억이 있어요!!
제 개인적인 의견으로는 첫날 탑승하셔서 다양한 싱가포르 이야기도 들으시고, 리버사이드 싱가포르의 풍경과 관광지도 찍어 먹어보며 싱가포를 느끼시면 좋을 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