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술을 술술 부르는 곳 성수역 맛집 성수명당(예약, 워크인, 웨이팅, 가격)

by 곰곰송 2023. 2. 19.

안녕하세요. 얼마 전 친구들과 성수명당이라는 고등어김밥 성수 맛집을 다녀왔어요. 아쉽게도 고등어김밥은 제가 방문한 날 기준 오후 7시부터 가능하다고 하셔서,
다른 음식들을 먹었는데 되게 만족스럽더라고요!
여러분에게도 공유하고 싶어서 글을 써봅니다.
✔️월요일 휴무
✔️예약은 네이버 예약
✔️13:00-22:00 (브레이크 타임: 15:00-17:00)

성수명당 : 네이버

방문자리뷰 1,505 · 블로그리뷰 1,197

m.place.naver.com

하지만 저처럼 갑자기 정하게 되는 경우, 예약 없이 방문하시게 될 텐데요.
그때는 테이블링으로 현장 대기 수 여부를 확인하고 방문하시면 됩니다. 저는 테이블링 어플에서 성수명당 대기인원이 0명인 걸 보고 갔어요!(저녁 6시)
그래서 자리가 있었는데, 저희 들어가고 몇 분 안 돼서 자리가 다 차더라고요ㅠㅠ 예약자 우선이기 때문에 시간이 충분하신 분들은 꼭 미리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그래도 평일 저녁은 이틀 전에만 해도 자리 여유롭더라고요~

메뉴랑 가격은 위 사진 참고해 주시면 돼요.
와인 메뉴판은 따로 있어요
성수 술집으로 유명한 곳이라 그런가 와인 종류가 다양했습니다. 저랑 친구들은 차돌박이 우동, 생참치연어김밥,치즈오꼬노미야끼 이렇게 세개를 주문했어요.
술이랑 음료수 다 제로가 있길래 새로랑 제로콜라를 주문했습니다 ㅎ_ㅎ

생참치연어김밥은 진짜 부드러웠어요.
저는 평소에 후토마끼를 별로 좋아하지 않아요.
너무 큰데 재료들이 딱딱해서 씹기가 쉽지 않더라고요 근데 성수명당 생참치연어김밥은 진짜!! 부드럽고 잘 씹히더라고요 친구들 모두 만족한 메뉴였습니다

차돌박이 우동은 진짜 고기✔️✔️그 자체였어요
드셔보시면 제 말 뜻을 알 수 있을 거 같아요
그렇다고 너무 기름지지도 않고, 고기 향 가득한 육수와 탱글한 면이 잘 어울리는 매뉴였습니다.

마지막은 오꼬노미야끼! 아 이거 진짜진짜 맛있어요 겉바속촉 그 자체,, 이거 꼭 드세요,,, 친구들이 이거 안 시켰으면 후회할 뻔했다고 극찬을 했습니다.

성수 놀러가시면 사실 웨이팅때문에 가기 전부터 진절머리나고 테이블링 보게 되고 그러는데, 성수명당은 네이버 예약이 돼서 그 점이 좋은 거 같아요. 저는 나중에 성수에서 약속 잡히면 한번 더 가보고 싶은 곳이었습니다. 여러분도 예약 가능한 성수 맛집 성수명당에서 즐겁고 맛있는 시간 보내세요~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