타오위안 공항 타오위안 역 근처 블루워터호텔(Blue water hotel) 후기 숙소 예약 팁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 이어서 이번에도 대만 여행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번 글에서 언급했듯. 저는 새벽 1시 도착 예정인 비행기를 탑승했기 때문에 시내로 바로 가는 것이 아닌 타오위안 시에 위치한 호텔에서 숙박하는 것을 택했어요.
2023.03.04 - [여행] - [대만여행]진에어 LJ083 대구공항에서 타오위안 공항 이동/ 유심 와이파이도시락 대구공항 수령
그리고 무엇보다 바로 타이난을 가는 것으로 여행을 시작하고자 했기 때문에 블루워터 호텔을 선택했습니다.
블루워터 호텔은 영어로 검색하시면 구글에서 찾기 어려워요.
blue water hotel이라고 검색하시면 호텔 예약 사이트들만 나올 거예요.
지도에서 검색하는 경우, 藍水輕旅 로 검색하시면 더 빠르게 호텔을 찾을 수 있습니다.
타오위안 공항에서 블루워터 호텔
타오위안 공항에서 타오위안 시내에 위치한 호텔은 차량, 택시 예약이 생각보다 비싸서 그냥 공항 택시를 이용했습니다. 새벽에 택시 엄청 많아요 그리고 공항에서 운영하는 데스크에서 안내해주다 보니 무조건 미터기로 가요!! 걱정 안 하시고 탑승하셔도 될 거 같습니다.
욕실은 공용이었습니다. 대만 코로나 정책으로 공용 욕실인 호텔을 예약한 경우 입국에 문제가 생길 수도 있다고 들었는데, 전혀 그런 거 없이 빠르게 입국했어요.
체크인 및 시설 안내
프런트는 24시간 운영됩니다.
체크인도 빠르게 할 수 있었고, 새벽 도착이라 그런가 방도 1층으로 주셔서 편했어요.
아침에 공사장 소음이 조금 있었지만, 신경 쓰일 정도는 아니었습니다.
공용 욕실 및 화장실은 진짜 냄새도 안 나고 습하지도 않고 너무 깔끔했어요.
저는 이런 공용 욕실이면 정말 두 팔 벌려 환영일 정도로 너무너무 만족스러웠습니다.
객실 내에 물이 따로 비치되어 있지 않고, 공용 공간에 있는 정수기와 컵을 이용하시면 돼요. 참고로 빵도 제공됩니다.
공용 공간이 1층이어서 저는 정말 편하게 이용했어요.
위층으로 배정받으시더라도 걱정하지 않으셔도 되는 게 엘리베이터가 있습니다,
참고로 방은 엄청 좁습니다,,, 캐리어 두 개 펴놓고 자기 조금 힘들어요
그래서 출국, 입국할 때 이용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아무래도 공항이랑 가깝기도 하고(타오위안 역에서 도보 10분 지하철 30분 이내, 공항에서 택시로 10~20분) 저렴하기 때문입니다.
2인 51,325원으로 정말 저렴하게 예약했는데, 만족스러운 숙박이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아고다 숙소예약 팁을 드릴게요!
아고다는 보통 페이백 시스템으로 숙박 후 일부 금액을 돌려주고 있어요 그래서 저렴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근데 아고다를 네이버로 예약하시면 아고다 어플에서 캐시백 적용 후 금액과 비슷하게 네이버에서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그러니까 캐시백 없이도 저렴하게 구매하실 수 있어요!
또한 네이버 플러스 멤버십을 사용하는 경우 네이버 트래블클럽에서 높은 등급을 부여받아 네이버 포인트를 더 많이 적립받고 예약하실 수 있습니다.
예시를 블루워터 호텔로 보여드릴게요!
https://hotels.naver.com/item?hotelFileName=hotel%3ABluewater_Hotel_Xpark_Gloria_Outlets_Taoyuan_Baseball_Stadium&adultCnt=2&checkIn=2023-04-01&checkOut=2023-04-02&includeTax=true
네이버를 통해 아고다로 예약하는 경우 58,247원
아고다 어플에서 예약하는 경우 61,965원(페이백 4867원 받으면 57,098원)입니다.
물론 후자가 조금 더 저렴하긴 하지만, 비슷한 가격으로 제공되고 있죠?? 아고다 페이백은 약 세 달 정도 걸리기 때문에 편한 방법을 선택하시면 될 거 같아요.
물론 아고다 등급에 따라 가격이 상이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해 주세요!
다음 글은 글로리아 아울렛, 유심 픽업, 출금 등의 글로 돌아오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