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여행

대만 타오위안역 글로리아 아울렛, 집 맡기는 곳, 맛집 roots cafe

by 곰곰송 2023. 3. 20.

2023.03.06 - [여행] - 타오위안 공항 2터미널 유심수령/트래블월렛 인출 atm/이지카드 구매!

안녕하세요.
이전에 타오위안역 근처 블루워터호텔을 소개해드렸는데요,

2023.03.05 - [여행] - 타오위안 공항 타오위안 역 근처 블루워터호텔(Blue water hotel) 후기 숙소 예약 팁

 

타오위안 공항 타오위안 역 근처 블루워터호텔(Blue water hotel) 후기 숙소 예약 팁

HTML 삽입 미리보기할 수 없는 소스 안녕하세요. 저번 글에 이어서 이번에도 대만 여행 후기를 들고 왔습니다. 저번 글에서 언급했듯. 저는 새벽 1시 도착 예정인 비행기를 탑승했기 때문에 시내

tangravel.tistory.com

이번에는 블루워터호텔 체크아웃 후, 타오위안 공항에서 유심칩 수령, 출금 등을 한 후에 다녀온 글로리아 아웃렛 찐 후기를 말씀드리려고 해요.

2023.03.06 - [여행] - 타오위안 공항 2터미널 유심수령/트래블월렛 인출 atm/이지카드 구매!

 

타오위안 공항 2터미널 유심수령/트래블월렛 인출 atm/이지카드 구매!

안녕하세요. 이전 글에서 언급했듯이 이번 글은 유심 수령 트래블 월렛 인출, 이지카드 구매까지 작성해 볼게요. 2023.03.04 - [여행] - [대만여행]진에어 LJ083 대구공항에서 타오위안 공항 이동/ 유

tangravel.tistory.com

글로리아 아울렛은 타오위안 공항철도역이랑 붙어있습니다.

타오위안역이 조금 헷갈릴 수 있는데 공항철도역 옆에 큰 건물이 고속철도역이에요! 공항철도역인 HSR역은 일반적인 지하철처럼 생겼습니다.

저 출구를 따라 가시면 바로 글로리아 아웃렛이 나와요.

내부에 저렴한 락커 짐보관함도 있어서 만약 저처럼 고속철도 이용 전에 짧게 들리시는 분이 계시다면 이용해 봐도 좋을 거 같아요. 자리가 엄청 많더라고요. 타오위안역에서 출발하는 거 기준, 안으로 쭉 들어오시면 짐보관소를 보실 수 있습니다.

글로리아아웃렛은 한마디로 정의하자면,, '백화점'입니다 ㅋㅋㅋ 브랜드도 다양하지만 할인하는 것도 별로 없더라고요. 구찌, 프라다, 버버리 등등 명품 브랜드와 폴로랄프로렌, 타미힐피거 등의 브랜드 제품도 많았지만, 할인하는 건 드물었습니다. 저희가 대체로 못 들어본 브랜드들이 할인을 하더라고요. 그리고 명품 매장에 한국에서 유행하는 제품들은 찾아보기 힘들었습니다. 메리트를 크게 느끼지 못했어요. 그렇지만 제가 맛있게 먹은 식당이 있어서 식당 소개를 하려고 해요.

만약 타오위안역에서 고속철도를 이용하실 때 시간이 떠서 밥을 먹어야 한다면, 글로리아 아울렛 내부의 roots cafe를 추천해요!

푸드코트 맞은편에 있습니다. 타오위안역 안에는 딱히 밥을 먹을만한 곳이 없던걸로 기억해요.

이곳을 추천하는 이유는 그나마 메뉴가 무난해서 ㅎ 평소에는 줄을 서야하는 곳이라던데, 제가 간 시간대가 조금 애매해서 자리가 남아있었어요. 

글로리아 아울렛 roots cafe에서 특히 추천하는 건 크로와상 샌드위치랑 트러플 감자튀김!! 특히 크로와상 샌드위치는 가격도 저렴한데 샐러드도 함께 나와서 간단히 점심으로 먹기 좋았고, 트러플 감자튀김은 트러플향 가득한 맛이었어요.

맛있는 점심을 먹은 후 타오위안 고속철도역에서 고속철도를 타고 타이난역으로 이동했습니다.

고속철도티켓은 클룩 1+1을 이용해 구매했습니다. 그래서 인당 2만 원이 안 되는 가격으로 구매했어요.

미리 구매한 티켓으로 좌석을 예약해뒀는데요. 이걸 타오위안 고속철도역에서 실물 티켓으로 꼭 교환해야 했습니다.

타이난 고속철도역과 타이난 역은 다르기 때문에 꼭!! 타이난 고속철도역에서 기차를 타고 타이난역으로 이동해야 해요. 이 부분은 다음 포스팅에서 다뤄볼게요.

 

댓글